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디펜스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에핑머신"


로봇을 이용하여 기지를 방어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에핑머신"을 즐겨보세요.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에핑머신" 즐기기 -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에핑머신" 스크린샷 -



"에핑머신"은 로봇을 이용하여 기지를 방어하는 디펜스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한쪽 벽을 뚫고 공격해 들어오는 적들이 다른 반대편 벽에 있는 중요부를 공격하지 못하도록

로봇을 이용하여 방어해야 합니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이동은 WASD 키를 사용하며 마우스 왼쪽 키를 눌러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둥그런 모양의 벽이 방어해야 할 대상이며 적들은 왼쪽 벽을 뚫고 들어옵니다.

맨 아래에 보이는 조그만 로봇이 플레이어가 조종해야 할 로봇입니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아래 화면을 보면 알 수 있듯이 다양한 무기를 장착하게 되면 번호 키 1 ~ 5를 사용하여 무기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적을 처리했을 때 쏟아지는 메탈을 획득하여 나중에 무기를 구입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이 화면 맨 아래에 검정색으로 널부러져 있는 것이 메탈이며 이 메탈은 포인트 역할을 합니다.

메탈을 수집할 때마다 Metal: 란에 수집된 메탈이 kg으로 표시됩니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이렇게 메탈을 수집하면 나중에 이 화면에서 무기를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를 구입하면 기지에 장착하여 기지를 방어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몬스터들이 오른쪽 벽을 집중적으로 공격하게 되며, 공격을 받으면 아래 화면과 같이 조금씩

금이 가기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벽이 금이 가지 않도록 적극 방어해야 합니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웨이브가 바뀌면 이제는 아주 막강한 드릴을 달고 있는 우주선들이 쳐들어 오기 때문에

그 전에 메탈을 많이 모아서 방어력을 높여놓아야 게임을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