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두뇌게임

★ 플래시게임 "돼지구하기"


"돼지구하기"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돼지구하기" 플래시게임 즐기기 -











"돼지구하기"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


에너지를 획득하여 악당에게 사로잡힌 돼지를 구해보세요!

이 게임의 주제는 바로 돼지를 구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흥미로운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위에서 게임이 로드되고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되면 PLAY 단추를 클릭하세요.





레벨은 아래와 같이 매우 많이 제공되는데, 첫 번째부터 차례로 완료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이 게임의 배경 이야기를 설명하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오른쪽 하단에 보면 SKIP 단추가 있는데 이 단추를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본격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 알 수 있듯이 우리의 주인공은 이정표(화살표 표시)를 따라가며 먼저 에너지를

많이 획득해야 하는데, 에너지볼이 여기저기에 흩어져 있어 조금 노력을 해야 합니다.


- 이 게임의 조작법 -

이동: 좌/우 및 위 화살표, 공격: Q, E





에너지볼을 많이 모아두면 나중에 이 에너지볼을 사용하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왼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듯이 Q, E 키를 사용하여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볼을 얻으려면 높은 곳을 넘어가야 하는데, 이때는 위 화살표를 두 번 눌러서 이단 점프를

하면 가쁜히 올라갈 수 있습니다. 레벨1에서는 이렇게 화살표를 따라 에너지볼을 모의면서

출구(트랜스포트 장치)로 이동하면 됩니다.





이 화면 오른쪽에 있는 것이 출구(트랜스포트 장치)입니다.

주인공이 출구에 도착하면 레벨이 완료되고 다음 레벨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전에 에너지를 많이 모아두어야 하며 모은 에너지볼은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레벨이 올라가면 더 다양한 장애물들이 나타나는데, 때로는 위 화살표를 두 번 눌러도 오르기 어려운

높이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바위 같은 것을 이용해야 합니다.





아래에 보이는 바위를 이용하여 높은 언덕을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바위를 아래로 밀어보세요!




이렇듯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아주 조금만 맛을 보았으니 여러분은 이 게임을 본격적으로 즐겨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