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디펜스게임

★ 디펜스플래시게임 "과일디펜스"


재미있고 신나는 디펜스플래시게임 "과일디펜스"를 소개합니다.



- 디펜스플래시게임 "후르츠디펜스" 즐기기 -












- 디펜스플래시게임 "후르츠디펜스" 스크린샷 -



"과일디펜스" 게임은 달팽이 같은 몬스터로부터 포토, 수박 같은 과일들을 지켜야 하는 재미있는 디펜스플래시게임입니다.

이 게임에 등장하는 과일과 몬스터들이 아래 화면에서 아주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




게임의 난이도가 높이 않으니 여기에 있는 설명만 간단히 들으면 아주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겁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표시될 때 New Game 단추를 클릭합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




그러면 아래와 같은 게임화면이 표시됩니다.

게임방법은 이 화면 왼쪽 상단에 있는 무기(주먹, 나무, 포도 등)를 클릭하여 선택한 후, 화면 중앙의 왼쪽에서

밀려오는 달팽이들 위에서 클릭하여 몬스터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달팽이들이 수박으로 접근하지

못하게 막아야 합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




이 화면 맨 아래에는 게임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단추(Game Speed)와 웨이브(Wave) 수, 적(Enemy)의 수를

나타내는 항목들이 표시되어 있으니 게임 중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레벨을 완료하면 휙득한 점수가 표시되고 새로운 무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는 나무막대를 무기로 얻었습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




이렇게 새로 얻은 무기는 아래 화면 왼쪽 상단에서 클릭할 수 있게 표시됩니다.

무기를 사용하려면 이 메뉴에서 나무를 클릭한 후, 마우스 커서 모양이 나무로 바뀌면 사용하면 됩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




때로는 포도를 획득할 수 도 있는데, 포도는 주먹이나 나무와 달리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게 됩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




메뉴에서 포도를 클릭한 후에 달팽이가 접근하는 위치에 이렇게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달팽이가 어느정도 접근하면 포도 화분이 자동으로 포도알을 발사해서 달팽이를 공격합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




레벨이 더 올라가면 더 공격적이고 무서운 몬스터들이 등장합니다.


난이도는 높지 않지만, 이렇게 등장하는 몬스터들 때문에 매우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니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디펜스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