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가족게임

★ 플래시게임 "레드워리어"


머리를 굴려야 통과할 수 있는 재미있는 두뇌 훈련 닌자 플래시게임을 소개합니다.



- 플래시게임 "레드워리어" 즐기기 -











- 플래시게임 "레드워리어" 스크린샷 -


"레드워리어"는 악당 닌자에게 납치당한 선량한 여인을 구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재미있는 두뇌게임입니다.

다만, 닌자와 싸우는 격투형 게임이 아니고 머리를 써서 하나하나 퍼즐을 풀어가야 하는 게임입니다.

아래에 있는 이미지를 보면서 하나씩 설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게임




이 "레드워리어" 플래시게임에는 아래와 같은 인물(?)들이 등장합니다.

주인공과 악당 닌자, 새장 속에 갇힌 여인들이 모두 독특한 형태의 캐릭터 모양을 하고 있어 재미있습니다.





자! 이 플래시게임은 이런 모습으로 처음 시작하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화살표 키로 이동하거나 점프하여 별을 획득해가면서 오른쪽 끝에 있는 선량한

동료들을 구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이 플래시게임이 그저 초등생 수준에 맞춘 저 난이도의 게임처럼 보이지만, 

게임을 하다보면 난이도가 꽤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서는 X 또는 Z 키를 사용하여 화면 가운데를 중심으로 좌/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이런 방식을 많이 사용하여 게임을 재미있게 풀어가야 합니다.





자 아래 화면을 보면 벽돌로 막혀 갇혀있던 캐릭터가 화면 좌/우를 바꾸자 이렇게 밖으로 빠져나와 있습니다.

이제는 마음껏 보석과 별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답니다. 친절하게도 이 게임에서는

화면의 좌/우에 캐릭터를 하나는 진하게 또 하나는 옅은 색으로 표시하여 플레이어가 쉽게 게임을

 즐기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높은 벽을 올라가는 기술을 배워야 할 차례입니다.

높은 벽을 오르려면 좌/우 화살표를 누른 상태에서 위 화살표를 한 번씩 누르면 조금씩 캐릭터가 올라갑니다.





이 게임에서는 이런 방식을 반복적으로 사용하여 높은 건물을 올라 새장 속에 갇힌 동료들을 구해내야 합니다.

때로는 아래 화면과 같이 열쇠가 있어야 동료를 구할 수 있습니다.





여기 이 새장 속에 있는 동료를 구하려면 먼저 자물쇠가 달린 문을 통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열쇠는 악당 닌자가 잘 지키고 있으니 이 닌자를 피해 열쇠글 획득한 후, 동료를 구하러 가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