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가족게임

★ 플래시게임 "트릭키릭2"


로봇으로 에너지볼을 수집하여, 행성에 불시착한 우주선에 보내는 재미있는 두뇌게임을 소개합니다.



- 플래시게임 "트릭키릭2" 즐기기 -











- 플래시게임 "트릭키릭2" 스크린샷 -


"트릭키릭2"는 깡통로봇처럼 생긴 괴상한 로봇을 이용하여 에너지볼을 수집한 후

 출구로 빠져나가는 재미있는 탈출게임입니다.


플래시게임




아래에 보이는 이 게임의 인트로 화면에는 이 게임의 배경이 잘 소개되고 있습니다.

우주를 항해하던 우주선이 한 행성에 불시착하게 되고 로봇은 구출을 해달라고 SOS를 보내지만 

에너지가 고갈되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플래시게임




자 이제 레벨1을 시작으로 에너지볼을 수집하여 에너지가 필요한 우주선으로 보내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자 먼저 여기에 보이는 로봇을 이용하여 번개 표시가 있는 에너지볼을 수집합니다.


조작키: WASD





에너지볼을 수집한 후에는 아래 화면 오른쪽에 보이는 노란색 화살표가 있는 곳으로 나가면 레벨을 완료합니다.


플래시게임




레벨이 올라가면 다양한 무기들과 이동(트랜스포트) 장치들이 등장하여 게임을 더욱 재미있게 해줍니다.

아래에 보이는 트랜스포트 장치 아래에서 X 키를 누르면 아래쪽에는 장치를 통해 로봇이 이동합니다.


플래시게임




아래 화면을 보면 위에 있던 로봇이 아래쪽 트랜스포트 장치 아래로 이동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에너지볼을 수집한 후에 다시 아래로 내려가야 하는데, 이제는 이상한 엘리베이터를 거쳐 내려가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이 엘리베이터를 작동시키려면 아래와 같은 상태에서 다시 X를 누르면 엘리베이터가 내려갑니다.


플래시게임




때로는 무기를 수집할 수도 있으며, 무기는 무기 옆에서 S를 눌러서 무기를 소지할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레벨마다 다양한 무기와 장치들을 이용하여 많은 에너지볼을 수집해 출구로 나가시기 바랍니다.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