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 슈퍼마리오 보물 찾기

슈퍼마리오 보물 찾기


오늘 소개할 게임은 슈퍼마리오 보물 찾기(Supermario Treasure Hunt)라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플래시게임은 플레이어가 블록을 놓아서 슈퍼마리오가 위험에 빠지지 않고 안전하게 보물을 찾아서 나갈 수 있도록 하는 게임입니다. 이 플래시게임에서는 각 레벨마다 주어지는 블록의 수와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슈퍼마리오가 안전하게 출구로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빨리 찾아야 합니다. 레벨을 통과할 때마다 난이도가 높아지기 때문에 머리를 많이 쓰지 않으면 안되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텐데요. 이 플래시게임은 식구들이 여럿이 모여서 하기에 아주 좋은 가족 게임입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 슈퍼마리오 보물 찾기 플래시게임하기


조종: 마우스










▼ 슈퍼마리오 보물 찾기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 이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에서는 각 레벨마다 출구(EXIT)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슈퍼마리오가 뾰족한 장애물에 다치지 않고 이 출구로 나갈 수 있도록 블록을 놓으면 됩니다. 

화면 상단에 사용할 수 있는 블록이 표시됩니다.


▼ 레벨2에서는 이렇게 징검다리 형태로 블록을 놓으면 가볍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 레벨3에서는 이렇게 긴 블록이 주어집니다. 

이 긴 블록은 슈퍼마리오가 되돌아가게 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출구가 입구와 같은 쪽에 있으면 이 긴 블록을 사용해야 합니다.



▼ 레벨4는 이전보다 많이 어렵습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통과하시겠습니까?




이 슈퍼마리오 플래시게임은 아주 재미있는 중독성플래시게임입니다. 레벨을 하나씩 풀어가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게 됩니다. 이 플래시게임을 완전히 통과하려면 머리를 조금 써야 하긴 하지만, 그렇다고 골치아픈 플래시게임은 아닙니다. 즐거운 주말입니다. 식사후에 가족들끼리 모여서 이런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