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 로보캅 전투

오늘 소개할 게임은 전통적인 오락실게임 방식의 종휭스크롤 방식 액션 플래시게임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 플래시게임은 플레이어가 영화 로보캅에서 등장했던 로봇이되어 전투를 하는 게임입니다. 이 로봇의 양 손에는 단발 레이저포와 쌍발 레이저건이 부착되어 있어 강력한 적들을 멋지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고 마우스만으로 조종을 하고 레이저를 발사할 수 있어서 손쉽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로보캅 플래시게임하기



조종: 마우스-좌/우/오른쪽/왼쪽, 마우스 왼쪽키-발사









▼ 로보캅 플래시게임 진행화면



▼ 이 플래시게임에서는 마우스를 움직여서 방향을 조종하고 마우스 왼쪽 키로 레이저를 발사합니다.



▼ 이 로보캅 플래시게임의 미션1 화면입니다. 

아래쪽 하단에 방어 레벨과 무장 레벨이 표시되며 오른쪽 하단에 미션 진행 정도가 표시됩니다. 



▼ 이 로보캅 플래시게임 초기에는 이렇게 로보캅 앞부분에 있는 건에서만 레이저가 발사됩니다.



▼ 이 플래시게임의 미션1에서는 이렇게 헬기를 자주 만나게 되며, 

화면 중간 상단에 헬기의 파괴 수준이 표시됩니다.

이 레벨이 0이 되면 헬기가 파괴됩니다.



▼ 로보캅 플래시게임 미션1 은 손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이 로보캅 플래시게임 미션2나 미션3을 하게 되면 이렇게 오른쪽과 왼쪽에 레이저포와 건을 장착하게 되어, 막강한 전투력을 보유하게 됩니다.



▼ 이렇게 헬기 2대가 한꺼번에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 로보캅 플래시게임에서는 다양한 적들이 많이 등장하고 여러 가지 폭탄이 한꺼번에 쏟아지기도 합니다. 이런 플래시게임을 제대로 하려면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폭탄을 유도한 후에 반대편으로 움직이면서 상대방을 공격해야 합니다. 이렇게 폭탄을 피하면서 미션을 완료하다 보면 더욱 막강한 적들을 만나게 되는 흥미로운 상황을 만나게 됩니다.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