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 전투 스페셜리스트!

중독성플래시게임 전투 스페셜리스트


오늘 소개할 게임은 중독성플래시게임인 "전투 스페셜리스트(Urban Specilist)"입니다. 이 플래시게임은 휭스크롤 방식의 전투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무장군인이 되어 낙하산을 타고 적진에 침투하여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플래시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수류탄, 권총, 기관총과 같은 다양한 무기를 사용하게 되며, 게임을 진행할 수록 탱크, 기관차와 같은 막강한 적들을 만나게 됩니다.


이 플래시게임에서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동시에 사용하여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이점이 이 플래시게임이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이 되는 이유가 됩니다. 이 플래시게임에서 등장하는 멋진 원격 조종 미사일은 다른 플래시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독특한 무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전투 스페셜리스트 플래시게임하기



조종: 마우스 왼쪽키-발사, A,D-이동, S-수그리기, W-점프, Q,W-무기변경








▼ 중독성플래시게임 전투 스페셜리스트 진행화면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이 플래시게임에서는 아래와 같이 마우스와 키보드를 동시에 사용합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플래시게임을 시작하면 이렇게 낙하산을 타고 적진에 투입됩니다.



▼ 화면 왼쪽 아래에는 남아있는 플레이어 수와 수명이 표시되고, 오른쪽 아래에는 무기가 표시됩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적을 만나면 이렇게 점프를 하면서 공격을 해야 피해를 적게 입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첫 번째 아이템이 하늘에서 떨어지면 받습니다. 이 아이템에서 수류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두 번째 아이템을 얻으면 이렇게 유탄발사기를 얻게 됩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유탄발사기가 있어야 이렇게 장갑차를 대적할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이 플래시게임에서 세 번째 아이템을 받으면 아래와 같은 원격 미사일 발사기를 얻게 됩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 이 원격 미사일 발사기로 탱크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아주 멋진 무기입니다.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전투


이 플래시게임에서는 이렇게 다양한 무기와 적들이 등장하기 때문에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습니다. 이렇게 이 플래시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또 어떤 무기와 적들이 등장할지 기대가 됩니다. 액션 전투게임이나 탱크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도전해 볼만한 플래시게임이라고 생각됩니다. 여러분도 이 플래시게임에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