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액션게임

★ 2인용탱크게임하기 "모던탱크"


둘이서 재미있게 2인용으로 즐기고, 혼자서도 즐겁게 1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탱크게임을 함께 해보아요!





- 2인용탱크게임하기 "모던탱크" 즐기기 -













- 2인용탱크게임하기 "모던탱크" 스크린샷 -



"모던탱크"는 예전에 오락실에서 보았던 약간 구식의 2차원 탱크 전투게임입니다.

1인용과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적 탱크를 물리치고 자신의 기지를 지키는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다소 그래픽이 떨어지지만 둘이서 하면 매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2인용탱크게임하기




이 탱크게임의 조작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혼자서 할 때는 Player2의 키를 사용하면 되며, 둘이서 할 때는 아래에 보이는 대로 키 조작을 사용하십시오.


2인용탱크게임하기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나게 되면 여기서 1인용 또는 2인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2인용탱크게임하기




또한 아래와 같은 지시사항이 표시되는데, 여기에 보이는 것은 게임 중에 표시되는 아이템과 기지, 적탱크, 무기에

대한 설명이 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맨 왼쪽 상단에 있는 BASE 표시가 플레이어가 지켜야할 기지이며 ① ② 표시는 탱크가 생산되는 지점을 나타냅니다.


2인용탱크게임하기




아래 화면은 이 탱크게임을 실행하는 화면입니다.

왼쪽 상단에 레벨과 생명 수, 골드, 적 탱크 수가 차례로 표시되며 화면에 노란색으로 표시되는 블록은

탱크가 무기를 쏘아 부술 수 있는 벽돌이며 맨 아래 중간에 있는 기지를 지켜야 합니다.


2인용탱크게임하기




이 화면 왼쪽에 보이는 금색의 집 모양 아이템을 획득하면 기지를 철재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2인용탱크게임하기




레벨이 올라가면 매우 다양한 블록들로 이루어진 미로를 이동하며 적 탱크와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아래에 보이는 화면에는 일반블록과 철재블록이 함께 있는 미로에서 싸우는 화면입니다.


2인용탱크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