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액션게임

★ 원피스게임하기 "페어리테일전"


액션 격투 플래시게임의 대명사 원피스게임을 페어리테일전으로 즐겨보세요.




-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즐기기 -










-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스크린샷 -



원피스의 주인공들이 이번에는 페어리테일의 캐릭터들과 대전을 벌입니다.

원피스 애니메이션의 주인공들과 페어리테일의 주인공들을 선택하여 대전을 벌일 수 있습니다.

게임 진행을 위한 키 조작은 이전의 원피스게임과 다르지 않기 때문에 다른 대전액션게임을 즐기셨던 분이라면

어렵지 않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이번 원피스게임에서는 Arcade, Vs Com, 2Player, Trainning 모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런 대전액션게임을 처음하는 분이라면 Trainning 모드에서 다양한 조작법을 익힌 후에 다른 모드를 즐겨보시면 좋습니다.

여기에서는 Arcade 모드를 진행해보았습니다.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Arcade 모드를 선택하면 다음 화면에서 아래와 같이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면 됩니다.


캐릭터 이동: ASWD, 캐릭터 선택: J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캐릭터를 선택하면 상대방이 자동으로 선택되어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이렇게 상대방이 정해지면 다음 화면에 왼쪽에는 자신의 캐릭터가 오른쪽에는 상대방 캐릭터가 표시됩니다.


캐릭터 옆 상단에 표시되는 노란색 바는 캐릭터의 에너지를 나타내며 에너지가 모두 고갈되면 격투에서 지게 됩니다.

그 아래에 있는 하늘색 바는 필살기를 사용할 때 필요한 에너지로 이 바가 모두 차면 필살기(U)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이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는 저마다 다른 무기와 기술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러한 캐릭터의 기술을 잘 이해하여

적절한 상황에서 잘 사용하는 것이 격투에 이길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선택한 Lucy는 쇠사슬로 된 채찍을 잘 다루는데 멀리서 상대방을 공격할 때 유용하더군요.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위에서 언급했듯이 필살기 에너지 바가 꽉 차면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필살기는 파괴력이 매우 커서 상대방에게 매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먼지 필살기를 사용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U 키를 눌러서 필살기를 사용하면 캐릭터마다 특유의 필살기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모습은 Nami가 필살기를 쓰는 모습입니다.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그렇지만 필살기는 일정시간이 지나 필살기 바가 모두 차야 다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평상시에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방을 공격하고 상대방의 공격을 적절하게 피할 수 있는 능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J, L 키를 사용하면 멀리서도 적절하게 방어와 공격을 수행하는데 유리합니다.


플래시게임 원피스vs페어리테일




- 원피스 vs 페어리테일 조작키 -


이동: WASD, 공격: JKL 필살기: U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