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탈출게임

★2인용탈출게임 "마야어드벤처"


친구와 둘이서 함께 즐기는 2인용 탈출게임 "마야어드벤처"를 즐겨보세요.





- 2인용탈출게임 "마야어드벤처" 즐기기 -













- 2인용탈출게임 "마야어드벤처" 스크린샷 -



"마야어드벤처"는 둘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용탈출게임으로 고대 마야의 사원을 배경으로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고대사원에 숨겨진 보석을 찾은 후에 출구로 탈출해야 합니다.


2인용탈출게임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나타나는 인트로 화면을 보면 이 게임의 배경 이야기를 알 수 있습니다.

탐험가로 보이는 누군가가 잡혀있고 그를 구출하기 위해 비행기를 타고 마야사원으로 가고 있습니다.


2인용탈출게임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레벨이 주어지며 또 각 레벨마다 여러 개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2인용으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되어 있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두 가지 키조작을 제공합니다.

먼저 아래 화면에 있는 키 조작과 미로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플레이어1: WASD, 플레이어2: 화살표 키


2인용탈출게임





위에서 언급했듯이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2인용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둘이서 협력해야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 볼 수 있듯이 여자 캐릭터는 키가 작아서 높은 곳도 잘 올라가고

좁은 곳도 빠져나갈 수 있지만, 남자는 그렇지 못합니다. 따라서 높은 곳을 올라가려면 아래와 같이 여자를 이용해야 합니다.


2인용탈출게임




그렇지만 여기서는 여자를 이용해도 남자가 보석이 있는 곳으로 올라갈 수 없습니다.

이때는 반대로 여가자 남자를 타고 먼저 올라가고 왼쪽에 보이는 스위치를 건드려 엘리베이터를 가동시켜야 합니다.


2인용탈출게임




그러면 이와 같은 모습으로 남자가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2인용탈출게임




이렇게 하여 두 캐릭터가 모두 출구 옆에 서면 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나갈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출구가 열리려면 사원에 있는 모든 보석을 획득해야 합니다.


2인용탈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