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액션게임

★ 2인용게임 "히어로파이터"


재미있개 플래시로 즐기는 2인용 격투게임 "히어로파이터"를 소개합니다.





- 플래시 2인용게임 "히어로파이터" 즐기기 -













- 플래시 2인용게임 "히어로파이터" 스크린샷 -



"히어로파이터"는 1인용, 2인용, 3인용으로 즐길 수 있는 보기에 드문 격투게임입니다.

언어는 중국어와 영어가 지원되는데, 가능하면 영어 그대로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플래시 2인용게임




게임에 들어가기에 앞서 위 화면에서  Key Setting 단추를 클릭하여 키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게임은 무려 3인용까지 지원되기 때문에 키 설정이 매우 복잡하답니다.

여럿이서 함께 하는 경우에는 아래 키를 숙지해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플래시 2인용게임




위 화면에서 OK 단추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열리는데 여기서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인용으로 하는 경우에는 먼저 각 플레이어의 공격 키(5, S, K) 중 하나를 눌러서 플레이어를 선택한 후,

맨 오른쪽에 있는 +1 메뉴를 클릭하여 컴퓨터에 해당하는 캐릭터를 지정합니다.


2인용이나 3인용으로 하는 경우에는 플레이어가 각 공격 키(5, S, K)를 눌러서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한 후

Next 단추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플래시 2인용게임




다음 단계에서는 아래와 같이 난이도(Easy, Normal, Hard)를 선택하고 Start Fight 단추를 클릭하여 게임에 들어갑니다.

아래 화면에서 Auto Zoom 단추를 체크하면 게임 중에 자동으로 화면이 확대됩니다.


플래시 2인용게임





게임은 이와 같은 화면으로 시작됩니다.

1인용에서는 플레이어2와 컴퓨터가 다음과 같이 겨루게 되는데, 각자의 재능을 발휘하여 열심히 싸우면 됩니다.


플래시 2인용게임




앞에서 Auto Zoom을 선택하면 아래와 같이 화면이 확대되어 보이게 됩니다.

격투는 지더라도 계속 다시 반복해서 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 밑에 있는 핑크색 생명바가 고갈되면 지게 됩니다.


플래시 2인용게임




격투에 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 이 화면을 통해 격투를 다시 진행할 수 있습니다.

Play again 단추를 클릭하면 다시 격투가 시작됩니다.


플래시 2인용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