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

[플래시게임] 메탈슬러그2

메탈슬러그2 램피지(Metal Slug3 Rampage) 플래시게임


오늘 소개할 플래시게임은 메탈슬러그2입니다. 지난 글에서는 메탈슬러그3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메탈슬러그3에서는 도심 한가운데에서 탱크를 사용하여 전투기와 UN 탱크를 상대로 힘겨운 싸움을 했는데요. 이번 메탈슬러그2에서는 사막을 배경으로 탱크를 이용하여 전투를 하게 됩니다. 


메탈슬러그2에서도 메탈슬러그3에서 나타났던 UN 탱크와 전투기가 등장하며, 이들을 물리치면 거대한 우주선을 상대로 싸우게 됩니다. 플래시게임에서 이런 적들을 만나게 되면 어깨가 긴장되면서 손가락이 빨라지기 시작합니다. 매우 흥분되는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십시오.  이번 메탈슬러그2에서 다양하고 멋진 적들을 만나 보시기 바랍니다.



▼ 메탈슬러그2 플래시게임하기



조작법: 화살표 키-이동 및 조준, A-발사, S-점프, D-폭탄

(화면이 표시되면 Play를 클릭하고 스페이스 키를 누르면 게임을 바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 메탈슬러그2 플래시게임 진행화면


메탈슬러그2



▼ 메탈슬러그2 플래시게임에서는 이렇게 사막을 배경으로 전투가 진행되며 적들도 주로 아랍인 복장을 하고 있습니다.


메탈슬러그2



▼ 메탈슬러그3에서 나왔던 전투기와 탱크를 상대로 전투를 하게 됩니다.


메탈슬러그2



▼ 전투기를 상대할 때는 레이저포를 위로 겨냥하고 조금씩 움직여서 전투기의 폭탄을 피하면서 공격해야 합니다.


메탈슬러그2



▼ 전투 도중에 이렇게 기름통이 보이면 바로 먹어줍니다.


메탈슬러그2



▼ 메탈슬러그2 플래시게임을 진행하면서 이런 대화창이 표시되면 대화창 오른쪽 아래에 있는 화살표를 계속 클릭합니다.


메탈슬러그2



▼ 전투기와 탱크를 물리치면 이렇게 거대한 우주선을 만나게 됩니다.


메탈슬러그2



▼ 이 우주선을 만나게 되면 우주선의 가운데 쯤으로 탱크를 이동하여 계속 공격을 해야 합니다. 이 우주선은 주로 좌/우에 있는레이저포로만 공격을 합니다.


메탈슬러그2



메탈슬러그3 플래시게임에서와 마찬가지로 이 메탈슬러그2에서도 다양한 적들이 등장하여 즐거운 재미를 선사하니,오늘은 메탈슬러그2를 하면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