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두뇌게임

★ 좀비게임하기 "폭탄좀비"


폭탄을 떨어트려 좀비를 처리하는 흥미 만점의 두뇌게임, "폭탄좀비"를 소개합니다.



- 좀비게임하기 "폭탄좀비" 즐기기 -












- 좀비게임하기 "폭탄좀비" 스크린샷 -


폭탄좀비는 사각형으로 생긴 재미있는 좀비를 폭탄으로 처리하는 두뇌게임입니다.

두뇌게임이지만 난이도가 낮기 때문에 머리가 너무 좋은 분들은 재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할 준비가 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때 가운데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좀비게임하기




다음에는 스테이지를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총 21개의 스테이지가 제공되며 각 스테이지마다 다양한 레벨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스테이지인 01을 선택합니다.


좀비게임하기




아래 화면은 첫 번째 스테이지의 레벨1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화면에는 상단에 왼쪽부터 점수, 레벨, 별표가 표시되며 그 아래에 폭탄과 좀비들이 있습니다.

화면에는 폭탄이 조그만 상자에 올려져 있는데, 이 상자를 클릭하면 폭탄을 떨어트려 좀비를 향해 굴릴 수 있습니다.


좀비게임하기




위에서 상자를 클릭하면 폭탄이 떨어져 좀비를 향해 굴러가며 폭탄이 좀비와 부딛치면

좀비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레벨1의 임무를 완수한 것입니다.


좀비게임하기




레벨1을 성공적으로 완수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통해 점수를 받게 됩니다.

여기에서는 950점을 받았습니다.


좀비게임하기




레벨2에서는 다음과 같이 폭탄 3개와 좀비 3개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어렵지 않죠, 폭탄 아래에 있는 상자를 하나씩 클릭하면 아래에 있는 좀비들을 차례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좀비게임하기




레벨3에서는 조금은 어려워 보이는 화면을 만나게 되지만, 이것도 그다지 어렵지 않습니다.

폭탄과 비슷한 위치에 좀비가 있으므로 먼저 좀비를 아래로 떨어트린 후에 폭탄 밑에 상자를 클릭해보세요.


좀비게임하기




레벨4에서는 폭탄과 좀비 사이에 뾰족한 장애물이 있고, 이 장애물은 아래 위로 움직입니다.

이 장애물이 위에 있을 때 상자를 클릭하면 폭탄이 장애물을 피해 좀비를 향해 갈 수 있습니다.


좀비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