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가족게임

★ 탈출게임 "행성탈출"


행성에 불시착한 우주선을 타고 탈출하는 재미있는 탈출게임을 소개합니다.



- 탈출게임 "행성탈출" 즐기기 -












 탈출게임 "행성탈출" 스크린샷 -



이 탈출게임은 행성에 불시착한 우주선을 타고 탈출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 주인공은 재미있게 생긴 탄력있는 고무공으로 쭈그러트리면 아주 좁은

 공간도 지나갈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있습니다. 


탈출게임




- 행성탈출 게임 조작키 -


이동: 좌/우 화살표, 점프: 위 화살표, 좁은 곳 지나갈 때: X


게임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화면에 보이는 고무공을 움직여서 우주선에 타게 하면 되는 것입니다.


탈출게임




레벨이 올라가면 우주선으로 가는 길목이 아주 복잡해지고 이 길목에 다양한 장애물들이 있게 됩니다.

예를 들어 높은 언덕이 있는 경우에는 나무상자를 밀어서 발판으로 삼아야 합니다.





이렇게 좌/우로 움직이는 발판을 이용하여 우주선으로 가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무공을 순발력있게 움직여야 아래로 떨어지지 않으며 점수를 많이 얻으려면 가는 중에 노란별을 획득해야 합니다.


탈출게임




이렇게 우주선으로 가려면 좁은 통로를 지나야 하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런 경우에는 X를 눌러서 고무공이 납작해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X를 누르면 고무공의 돌기가 사라지고

고무공의 표면이 미끈하게 변하는데, 이때 고무공을 좁은 통로로 이동시키면 이 통로를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탈출게임




난이도가 더 어려워지면, 아래와 같이 발판이 오르락 내리락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레이저 막을 통과해야 하기도 하는데, 이때는 나무상자와 스위치를 적극 사용해야 합니다.


탈출게임




나무상자를 스위치 위에 올려놓으면 발판이 아래/위로 왔다갔다 하는데, 

이때 발판을 타고 우주선으로 갈 수 있습니다.


탈출게임



이 게임은 이런식으로 고무공을 우주선으로 이동시키는 게임입니다.

기존 탈출게임과는 많이 다른 게임이지만, 특이하게 생긴 고무공을 움직이면서 많은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