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레이싱게임

★ 플래쉬게임 "맥스퓨리"


파괴적인 분노의 질주로 승부를 겨루는 거친 남자들의 레이싱 게임 "맥스퓨리"를 소개합니다.



- 플래쉬게임 "맥스퓨리"즐기기 -












- 플래쉬게임 "맥스퓨리" 스크린샷 -


"맥스퓨리 데스매치"는 이름 그대로 거친 레이싱 경기를 벌이는 남자들을 위한 남자만의 레이싱게임입니다.

영화 분노의질주를 연상케하는 파괴적인 레이싱을 벌일 수 있습니다. 거친 남자의 세계를 느껴보고

싶은 분이라면 이 게임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플래쉬게임




조작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방향조정: 화살표 좌/우, 악셀: 위 화살표, 브레이크: 아래 화살표, 무기발사: Z, 특수공격: S


플래쉬게임




게임을 진행 중인 화면을 보겠습니다.

일단 화면 맨 아래에 표시되는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맨 아래 왼쪽에 있는 노란색 바가 꽉 차면 특수공격을 할 수 있으며 빨간색 바는 에너지 레벨입니다.

에너지가 바닥나면 차가 폭파되고 다시 재생되며, 가운데 있는 녹색 미터는 현재까지 주행한 거리를 나타냅니다.


플래쉬게임




특수공격을 X 키를 사용하여 수행하며 이 경우 조그만 소형 차가 앞으로 발사됩니다.


플래쉬게임




이 게임은 앞 차를 파괴하면서 레이싱 순위를 다투는 게임이기 때문에 아래 화면과 같이 앞에 차가 보이면

무기를 사용하여 앞 차를 파괴해야 하며, 때로는 뒤에 있는 차들이 자신의 차를 공력해올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이 이 게임의 매력으로 적극적인 공격으로 순위를 쟁취해야 합니다.


플래쉬게임




레벨을 무사히 마치면 순위가 표시되는데, 1등을 하면 이렇게 골드 트로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높은 순위로 들어올수록 많은 점수를 받게 되며 이 점수를 사용하여 차량이나 무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래쉬게임




위 화면에서 녹색 화살표를 클릭하면 다음 레벨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2번을 선택하면 레벨2로 이동합니다.


플래쉬게임




다음 레벨로 넘어가기 전에 한번씩 상점을 거쳐 필요한 무기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물론 소유하고 있는 달러의 범위 내에서 차량이나 무기를 구입하게 됩니다.


플래쉬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