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중독성게임

★ 중독성게임하기 "포켓닌자"


마우스만으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 플래시게임 "포켓닌자"를 소개합니다.




- 중독성게임하기 "포켓닌자" 즐기기 -











- 중독성게임하기 "포켓닌자" 스크린샷 -



포켓닌자는 귀엽게 생긴 닌자를 마우스로 조정하여 상대방과 대결을 벌이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다른 게임과 다르게 마우스를 이용하여 닌자를 합체하거나 분리하면서 게임을 즐긴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PLAY 단추를 클릭합니다.


중독성게임하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이 게임의 즐거리를 설명해주는 인트로 화면이 표시되는데

오른쪽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여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중독성게임하기




다음 화면에서는 이 게임에서 사용할 캐릭터를 꾸며줄 수 있습니다.

오른쪽/왼쪽 화살표를 클릭하면 캐릭터의 모양을 조금씩 변경할 수 있으며, 그런 후에는

Player 란에 간단한 이름을 숫자로 입력하고 Enter 단추를 클릭합니다.


중독성게임하기




게임 방법은 간단합니다.

처음에는 학습모드로 시작하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간단한 설명이 따라옵니다.

게임 중에 적을 공격해서 쓰러트리면 코인이 떨어지는데, 마우스를 움직여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게임하기




이 게임은 기본적으로 닌자를 합체하거나 분리하는 전략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며

이렇게 두 닌자를 마우스를 이용하여 합체할 수 있습니다.

어느 위치에 마우스를 클릭한 후 끌어서 두 닌자를 선택하면 합체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게임하기




이렇게 합친 닌자는 다시 분리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닌자를 클릭한 후, 동그란 원안에 있는 닌자 방향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면

닌자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게임하기




닌자를 합치면 아래와 같은 모습으로 변하게 되며, 닌자의 능력도 바뀌게 됩니다.


중독성게임하기




자 기본적인 기술을 익혔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바이킹을 상대할 차례입니다.

바이킹의 숫자나 능력에 따라 닌자를 합체하거나 분리하면서 전략을 짜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닌자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닌자의 공력력과 생쳥치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게임하기



때로는 닌자를 합치는 것이 유리할 수도 있지만, 때로는 분리하는 것이 나을 수도 있는데,

이런 전략을 통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중독성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