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레이싱게임

★ 과격한레이싱게임 "드리프트러너"


"드리프트"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과격한레이싱게임 "드리프트러너"를 소개합니다.



- 과격한레이싱게임 "드리프트러너" 즐기기 -









- 과격한레이싱게임 "드리프트러너" 스크린샷 -


"드리프트러너"는 다양한 레이싱 환경에서 드리프트 기술을 통해 레이싱카의 속도를 높여가는

매우 박진감 넘치고 속도감 있는 본격 레이싱게임으로 그래픽이 화려하지 않은 것은 단점이지만, 

다른 레이싱게임에서는 보기 어려운 드리프트 기술을 사용한다는 점에서 점수를 주고 싶은 게임입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될 때 PLAY GAME 단추를 클릭합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다음 화면에서는 레이싱 장소가 될 위치(레벨)을 선택하게 됩니다.

처음에 사용 가능한 레벨은 1번이며 레벨을 완료할 때마다 계속해서 하나씩 다른 레벨이 공개됩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다음 화면에서는 COWS'N'CONES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단 TIME TRIAL 모드를 통과한 후에만

가능하므로 처음에는 GO 단추를 클릭하여 TIME TRIAL 모드를 진행해야 합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다음 화면에서는 개라지에서 레이싱카를 선택하게 됩니다.

총 4개의 카가 주어지지만, 첫 번째 레이싱카를 제외한 다른 차는 게임 중에 획득하는 달러를 통해

구입해야 하며, 이 화면에서 속도(topspeed), 악셀(acceleration), 터보(trubo)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GO 단추를 클릭합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게임은 아래와 같은 화면으로 시작됩니다.

왼쪽에는 거리를 나타내는 그레이색 바와 경과시간이 표시되며 그 아래쪽에 속도계가 있습니다.

레이싱카는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움직일 수 있습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플레이어는 일정한 시간 안에 종료점을 통과하여 레벨을 완료해야 다음 레벨을 수행할 수 있으며,

처음에는 간단한 메시지가 표시되어 플레이어에게 간단한 게임방법을 제시해 줍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곡선구간에서 SHIFT 키를 사용하여 드리프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SHIFT 키를 반복해서 누르면 드리프트 방향을 바꿀 수 있으며,

드리프트가 시작되면 아래와 같이 Boost 바와 Chain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연속해서 드리프트를 성공하게 되면 Boost가 증가하면서 레이싱카의 속도가 빨라지게 됩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



이러한 과정을 거쳐 종료점(FINISH)을 통과하게 되면 다음 레벨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과격한레이싱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