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레이싱게임

★ 자동차게임 "트럭워"


엄청나게 무장한 트럭을 타고 과격한 경주를 벌이는 트럭 레이싱게임, "트럭워"를 소개합니다.



- 자동차게임 "트럭워" 즐기기 -











- 자동차게임 "트럭워" 스크린샷 -



"트럭워"는 강력한 무기로 무장한 트럭을 타고 다른 자동차들과 격렬한 경주를 벌이는 자동차게임입니다.

다른 트럭을 파괴하고 얻는 점수로 다양한 무기를 구입하여 더욱 강력한 트럭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게임




- 트럭워 조작키 -


이동: 아래/위 화살표, 밸런스: 좌/우 화살표, 점프: Z, 무기사용: X


자동차게임




위 화면에서 PLAY The Game 단추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에서는 처음 경주에 들어가기 전에 사용할 트럭과 무기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게임




경주에 들어가면 매번 새로운 목표가 정해지는데, 이 목표를 완수해야 다음 레벨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목표는 이번 트럭 경주에서 3위 안에 드는 것입니다.


자동차게임




첫 번째 레벨1에서는 3위 안에만 결승점을 통과하면 되기 때문에 별다른 어려움 없이 레벨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트럭을 업그레이드하려면 레벨1에서 많은 점수를 얻어놓는 것이 좋으며,

무기를 사용하여 다른 트럭을 파괴하면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게임




무기는 X 키로 사용하며 아래 화면에 보이듯이 앞에 장착된 뾰족한 도구를 사용하여 다른 트럭을 공격하게 됩니다.

그렇지만 무기를 사용하려면 아래 화면 맨 밑에 있는 WEAPON 바가 꽉차야 합니다.





레벨2부터는 본격적인 트럭파괴 경주가 벌어집니다.

레벨2의 목표는 1개 이상의 트럭을 파괴하는 것으로 경주에서의 순위보다 다른 트럭을 파괴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자동차게임




트럭을 파괴할 때마다 150점을 받을 수 있으니 많이 파괴할수록 점수를 많이 얻고 목표도 달성하게 됩니다.


자동차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