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총게임

★ 2인용총게임하기 "블릿헤드"


둘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슈팅형 총게임 "블릿헤드"를 소개하니 친구와 함께 즐겨보세요!




- 2인용총게임하기 "블릿헤드" 즐기기 -













- 2인용총게임하기 "블릿헤드" 스크린샷 -



블릿헤드는 혼자서 또는 둘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2D 슈팅형 총게임입니다.

이 총게임은 둘이서 치고박고 싸우는 그런 총게임이 아니라 공중에서 공격해오는 다양한 우주선을 피하면서

공격을 하는 매우 아기자기한 맛이 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2인용총게임하기





이 게임은 1인용과 2인용으로 즐길 수 있으며 아래 화면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1인용과 2인용 키를 잘 살펴두시기 바랍니다.


2인용총게임하기




게임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하늘에 떠있는 재미있느 우주선과  땅에서 공격하는 조그만 대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대포는 하늘을 날 수는 없고 점프만 가능합니다.


이 화면 왼쪽 아래에 보이듯이 기본적으로 3개의 수명이 주어지며 이 수명이 다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2인용총게임하기




게임 중에는 매우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져서 플레이어가 획득하면 새로운 무기를 장착하거나

방어막을 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2인용총게임하기




아래에 보이는 1000짜라 포인트를 먹으면 1000점을 얻게 되는 것이죠.

또한, 해파리, 문어 등 바다생물을 닮은 다양한 우주인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2인용총게임하기




때로는 아래와 같이 중간보스 정도되는 꽤 그럴사한 우주선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 정도는 그다지 어렵지 않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2인용총게임하기




가능한 하늘에서 내려오는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해 공격력을 올려놓는 것이 

이 게임을 진행하는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2인용총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