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디펜스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바이킹워페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전쟁 플래시게임 "바이킹워페어"를 소개합니다.


"바이킹워페어"는 바이킹과의 조그만 전쟁을 테마로 하는 플래시게임으로 아머게임즈에서 제작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캐릭터는 아머게임즈의 "킹덤러쉬"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많이 닮아 매우 아기자기하고 동작도 귀엽습니다. 게임은 바이킹들이 섬으로 쳐들어오는 장면으로 시작하며 플레이어는 섬에 타워를 배치하여 바이킹들을 막아야 합니다.


- "바이킹워페어" 플래시게임 즐기기 -











- "바이킹워페어"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


"바이킹워페어"는 어려지 않은 인터페이스와 재미있는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을 보면 궁수와 검수들이 바이킹의 몬스터들과 전투를 벌이는 재미있는 상황을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Start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는 전투를 시작할 장소를 선택하게 되며, 장소는 오른쪽 위(별 두개 표시된 곳)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임무를 완수하면 다른 장소들이 하나씩 열리게 됩니다.


화면 오른쪽에 있는 방표 표시의 장소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이제 아래 화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일단 처음에는 검수와 궁수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화면에서와 같이 지정된 위치를 클릭하면 궁수, 검수를 선택할 수 있는 박스가 표시되며,

이 박스를 클릭하여 궁수나 검수를 배치합니다.


궁수나 검수를 배치하려면 금화가 필요하며, 갖고 있는 금화는 화면 왼쪽에 표시(60)되어 있습니다.




자, 아래 화면을 보면 궁수들이 배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화가 더 있다면 다른 곳에도 궁수나 검수를 배치할 수 있지만 처음에는 금화가 모자라서 배치할 수 없습니다.


금화는 적을 무찌르면 조금씩 얻을 수 있으며, 금화가 생긴 후에 다시 적절한 위치에 궁수나 검수를 배치합니다.


이제 왼쪽 아래에 있는 go 단추를 클릭하여 웨이브를 시작합니다.




웨이브를 시작하면 이렇게 바이킹들이 배를 타고 섬으로 쳐들어 오고, 궁수들이 활을 쏘아 막기 시작합니다.

이 과정에서 금화가 모이면 다시 적절한 위치에 검수를 배치합니다.




바이킹들을 물리치고 임무를 완수하면 Victory 화면이 뜨고 별을 얻게 됩니다.


back 단추를 클릭하여 다음 전투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임무를 완수한 후에는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무기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업그레이드하려면 금화가 필요하며, 갖고 있는 금화를 사용하여 무기를 구매합니다.


화면 오른쪽에서 원하는 무기를 클릭하면 무기를 구매할 수 있으며, 최대 5번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임무를 완수할 때마다 새로운 타워가 열리게 되며 이 화면 왼쪽에 표시됩니다.




이제 다음 화면에서 레벨2를 진행하게 되는데, 난이도에 따라 임무 완수 후, 얻게 되는 금화 수가 달라지므로

원하는 난이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 플래시게임의 레벨2에서는 이처럼 멋진 바이킹과의 현란한 전투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