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슈팅게임

★ 중독성플래시게임 "건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중독성 슈팅 플래시게임 "건볼(gunball)을 소개합니다.



- 플래시게임 "건볼" 즐기기 -












- 플래시게임 "건볼" 스크린샷 -



"건볼" 플래시게임은 동그란 공처럼 생긴 캐릭터가 주인공인 재미있는 슈팅게임입니다.

조작이 간편하고 게임 중에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매우 흥미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집한 달러로 상점에서 멋진 장비들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


중독성플래시게임




위 화면에서 New Game 단추를 클릭한 후, 다음 화면에서 Yes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은 게임을 소개하는 인트로 화면인데, 바로 Next 단추를 눌러서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




이제 게임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스테이지를 지정하는 맵 화면이 표시됩니다.

이 화면의 왼쪽에는 기본적인 캐릭터 자원(돈, 스킬포인트)가 상점(Store), 스킬(Skill) 메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왼쪽 아래에 있는 X 표시를 클릭하면 바로 첫 번째 스테이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




상점 메뉴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되고 여기에서 다양한 무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기를 구매하려면 무기가격 만큼의 돈이 있어야 합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




스킬 메뉴를 클릭하면 게임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무기와 마찬가기로 돈이 있어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구입하면 왼쪽에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표시되는데, 이 스킬을 끌어서 오른쪽 빈 칸에 가져다 놓아야 다음 스테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




다음에 보이는 화면은 실제 게임 중인 화면입니다.

화면 상단에는 적이 얼마나 남아 있는지를 표시하는 게이지(Enemies Left)가 있고 맨 아래에는

생명치(빨간색), 스킬 게이지(연두색)가 있고 그 위에는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이 표시됩니다.

스킬 게이지가 꽉 차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




게임 중에 적들을 처치하면 아래와 같이 $ 표시의 돈이 표시되는데, 이 코인을 수집해 놓아야

나중에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중독성플래시게임



오늘 하루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어렵지 않아서 간편하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건볼게임으로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