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슈팅게임

★ 플래시게임 "갤럭시시즈3"


우주를 탐험하여 행성에서 보석을 캐고 험악한 보스를 처치하는 대우주항해게임 "갤럭시시즈3"를 소개합니다.




- 플래시게임 "갤럭시시즈3" 즐기기 -











- 플래시게임 "갤럭시시즈3" 스크린샷 -


"갤럭시시즈3"는 먼 은하에 산재해 있는 행성을 탐험하며 보석을 채집하고 이곳에 있는 몬스터를 제거하는

스토리를 갖고 있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점수를 획득하여 우주선을 확장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플래시게임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ARCHYENIX라는 혹성을 점령하기 위해 우주선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시작합니다.

화면 왼쪽에는 우주선에 장착할 수 있는 장치(수집기, 무기)가 있고 오른쪽에 이 장치를 끼워놓을 수 있는 자리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왼쪽에서 장치를 클릭한 후 끌어서 오른쪽에 있는 빈 위치(H 표시)에 놓으면 장치가 우주선에 장착됩니다.


플래시게임




아래 화면은 라이플건(Riffle Gun)을 우주선에 장착하는 모습입니다.

라이플건은 우주선에 장착되어 공격을 담당하며, 공격은 플레이어의 의도와 관계없이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플래시게임




원하는 장치를 우주선에 장착한 후에는 왼쪽 아래에 있는 Launch 단추를 클릭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장치들은 나중에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구입에는 비용이 들어가며 각 장치를 클릭하면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우주선이 비행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우주에서 보석을 수집하고 몬스터가 나타나면 자동으로

공격을 수행하지만, 우주선은 연료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비행을 한 후에는 연료를 구입하여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이동: 마우스 또는 화살표, 공격: 자동


플래시게임




위 화면에서 오른쪽 아래 화살표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상점에서 다양한 무기와 연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각 장치를 클릭하여 정보를 확인한 후, BUY 단추를 눌러 장치를 구입합니다.


플래시게임




플레이어는 여기 보이는 매우 다양한 행성들을 다니며 몬스터를 처치하고 행성에서 보석을 캐내야 합니다.

각 행성마다 독특한 보스가 있으니 준비를 단단해 해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아래에 보이는 화면은 첫 번째 행성에서 보스를 만나 전투를 벌이는 장면입니다.

보스를 상대할 때는 서두르지 말고 자동으로 이루어지는 공격을 잘 이용해야 합니다.

또한 오른쪽 화면 아래에 보이는 것이 연료게이지이니, 연료가 바닥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