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디펜스게임

★ 디펜스게임 "아이언맨 스타크"


아이언맨 같은 마블의 영웅들을 캐릭터로 하는 디펜스게임, "아이언맨 스타크"를 소개합니다.



- "아이언맨 스타크" 디펜스게임 즐기기 -











- "아이언맨 스타크" 디펜스게임 스크린샷 -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마블의 주인공들이 나오는 "아이언맨 스타크" 디펜스게임입니다.

아래 화면에 보이듯이 멋진 캐릭터들을 소재로 하고 있으며 게임방식은 다른 디펜스게임과 비슷하여

타워를 배치하고 업그레이드하여 적의 군대가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막아야 합니다.




먼저 이 게임을 즐기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디펜스게임과 게임방식이 거의 동일하며, 플레이어는 아래 화면과 같이 다양한 캐릭터로 표시된

타워 목록에서 타워를 선택하고 끌어서 건물에 배치하면 되며 타워는 적 군대가 움직이는 경로에는 배치할 수 없습니다.




타워 목록에 있는 타워는 각각 방어력이나 공격력에 차이가 있으며 설치하는데 들어가는 비용도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각 타워의 특성을 확인한 후에 전략적으로 배치해야 합니다.




일단 타워를 배치하면 다른 위치로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타워를 매각한 후에(SELL 단추)

다시 다른 곳에 설치해야 하며, 업그레이드를 통해 타워의 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UPGRADE 단추).




적의 군대는 아래 화면에서 보이듯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진입해 오기 때문에

이동경로를 파악한 후에 전략적으로 타워를 배치해야 합니다.




게임은 첫 번째 시작화면에서 "START GAME" 단추를 눌러서 시작하며,

다음 화면에서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아래 보이는 화면이 이 디펜스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화면 상단에는 획득한 달러와 점수가 표시되고 오른쪽에는 배치할 수 있는 타워목록이 있습니다.

맨 아래에는 웨이브 수와 타워의 생명치가 표시됩니다.




적의 군대는 왼쪽에서 진입하여 다양한 경로를 통해 오른쪽에 있는 메인타워로 빠져나가게 되며,

적 군대가 메인타워로 진입할 때마다 "스타크 타워"의 생명치가 감소하며 생명치가 모두 고갈되면 게임이 종료됩니다.

게임을 빨리 진행하려면 왼쪽 하단에 있는 "SEND NEXT WAVE" 단추를 누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