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탈출게임

★ 방탈출게임하기 "리밋하우스"


방탈출게임 "리밋하우스(Limit House)"를 즐겨보세요.




- 방탈출게임하기 "리밋하우스" 즐기기 -













- 방탈출게임하기 "리밋하우스" 스크린샷 -



이 방탈출게임 "리밋하우스"는 무한루프를 연상시킬 정도로 끊임없이 계속되는 방문을 열어가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방문을 열 때마다 계속 다른 방문과 힌트를 제공하는 아이템들이 계속해서 나타나며, 플레이어는

이 힌트를 사용하여 계속 방문을 열어야 합니다.


방탈출게임하기




위 화면에서 START 단추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는데, 왼쪽에는 다양한 힌트를 제공하는

아이템과 방문이 있는 공간이며 오른쪽에는 왼쪽에서 획득한 아이템들이 저장되는 위치입니다.

첫 번째 방문은 문고리를 클릭하면 바로 열리지만, 다음에 보이는 방문을 열려면 열쇠가 필요합니다.


방탈출게임하기




이 방문을 열 수 있는 열쇠는 방문 옆에 있는 서랍을 뒤지면 얻을 수 있습니다.

서랍을 클릭하면 이처럼 확대되어 나타나며 다시 손잡이를 클릭하면 서랍을 열 수 있습니다.


자! 클릭해보세요.


열쇠가 보이면 열쇠를 클릭하세요. 그러면 오른쪽에 열쇠가 저장됩니다.


방탈출게임하기




자 오른쪽에 열쇠가 저장되었습니다.

이제 다음 문을 열어야 하는데, 다음 방문은 일반 열쇠로는 열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방문 옆에는 이와 같이 생긴 리모콘이 있어 이 리모콘을 사용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방탈출게임하기





그 다음 방으로 가면 역시 오른쪽에 서랍이 있는 탁자가 보이는데, 여기에는 빨간색 책이 있습니다.

이 방문을 열려면 이 책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방탈출게임하기





또 다음 방으로 가면 여기에는 오른쪽에는 탁자가 있고 왼쪽에는 이상한 장치가 있습니다.


방탈출게임하기





이 방문을 열려면 이 장치를 조작해야 하는데, 여기서부터는 다소 어렵습니다.

여러분들이 아이디어를 잘 낸다면, 이 방문을 통과할 수 있을 겁니다. 이 게임은 이런식으로 계속 이어지는

방문 열기 게임이니, 시간을 두고 천천히 재미있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방탈출게임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