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총게임

★ 비곤게임하기 "라스트스탠드"


3D FPS 총게임 "비곤 라스트스탠드"를 실감나게 즐겨보세요!




- 비곤게임 "라스트스탠드(Last Stand) 즐기기 -


<게임이 로드되면 F 키를 눌러서 풀화면으로 즐기시기 바랍니다>












- 비곤게임 "라스트스탠드(Last Stand) 스크린샷 -



오늘 소개하는 게임은 비곤(Begone)게임의 두 번째 시리즈인 "라스트스탠드(Last Stand)입니다.

처음에 선보인 게라(Guerra)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계속 두 번째, 세 번째로 시리즈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3D FPS 게임을 저사양 컴퓨터에서 게임 설치작업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은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이 게임은 유니티 엔진(Unity Engine)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처음 한 번은 유니티 엔진을

설치해야 합니다. 만약 여러분의 컴퓨터에 유니티 엔진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에는

위에서 게임이 로드되기 전에 Unity Enigne 로고가 표시되니, 이때에는

이 로고를 클릭하여 유니티 엔진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비곤게임




위 화면에서 Profile를 클릭하면 자신의 프로파일 정보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이때에는 등록을 해야 하니, 가볍게 게임을 즐기실 분들은 게스트 형태로 게임을 즐기셔도 됩니다.


위 화면에서 PLAY 단추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맵(화면 왼쪽)과 서버 정보(오른쪽)가

표시된 화면을 만나게 됩니다


비곤게임




위 화면 오른쪽에 있는 서버 중 하나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서버에 대한 정보가 표시됩니다.

여기에서 맵(Map)과 플레이어 수, 게임모드, 위치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곤게임




위 화면의 서버목록에 있는 서버를 두 번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해당 서버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자신이 참여할 팀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 왼쪽을 보면 Choose a Team 아래에 두 개의 팀(SWAT-블루, Militia-그린)이 있고 그 아래에 서버정보가

표시되어 있으며 오른쪽에서 스코어보드와 옵션, 제어키(조작키)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곤게임




스코어보드에는 참여 중인 플레이어들에 대한 통계(Kills, Deaths)가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

아래 통계를 잘 보고 상대적으로 전적인 좋은 팀을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곤게임




그 옆에 있는 탭을 클릭하면 옵션 화면이 표시되며 여기에서 다양한 옵션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비곤게임




다시 그 옆을 클릭하면 조작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에 보이는 조작키를 클릭하여 원하는 키 조합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조작키는 이동 WASD 총기발사 마우스 왼쪽키, 재장전 R, 무기구입 B 등을 사용합니다.


비곤게임




팀을 선택하여 전투장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만나게 됩니다.

화면 상단 왼쪽/오른쪽에는 각 팀원들의 얼굴과 사상자 및 이기거나 패한 횟수가 표시되고 그 가운데에

남아있는 시간이 표시됩니다.


화면은 F 키를 눌러 풀화면으로 확대할 수 있으며 다시 작은 화면으로 가려면 Esc 키를 누릅니다.


비곤게임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B 키를 누르면 나타나는 아래의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ctive로 표시된 무기를 현재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무기들은 달러를 지불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달러는 전투를 통해 벌어들일 수 있습니다.


비곤게임



이상으로 비곤게임을 하는데 필요한 기본적인 사항들을 살펴보았습니다.

게임의 완성도 만큼이나 재미가 보장되는 게임이니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