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총게임

★ 총게임하기 "퀀텀패트롤"


외발로 움직이는 독특한 캐릭터로 미로를 통과하며 다양한 장치들을 파괴하는 멋진 총게임 "퀀텀패트롤"을 즐겨보세요.




- 총게임 "퀀텀패트롤" 즐기기 -












- 총게임 "퀀텀패트롤" 스크린샷 -



"퀀텀패트롤" 게임에는 이처럼 재미나게 생긴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평상시에는 하나의 바퀴로 굴러가지만 점프하거나 날아오를 수 있으며 멋진 무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재미난 모험이 기다리고 있으니 바로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게임을 시작하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로드될 때 START GAME 단추를 클릭합니다.


총게임




그러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 화면이 표시되는데, 화면을 클릭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총게임




다음 화면에서는 미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보이듯이 총 8개의 미션이 있는데, 1번만 열려있고 나머지는 닫혀있으니 처음에는 1번을 선택합니다.

그런 후, START 단추를 클릭하면 게임이 시작합니다.


총게임




아래에 있는 화면들을 통해 간단히 조작방법을 익히면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동: AWD, 목표조준 및 발사: 마우스 왼쪽 키


총게임




게임을 하다보면 아래와 같이 벽으로 막힌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에는 벽 앞에 있는 빨간색 물체 앞에서

E 키를 눌러서 이 벽을 열 수 있습니다.


총게임




주변에 방어막을 쳐서 자신을 보호할 수도 있습니다.

S 키를 누르면 주변에 방어막이 쳐져서 적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총게임




이렇게 아래 통로로 내려가야 하는데 막혀있는 경우에는 그 옆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이 스위치 위에 올라가서 S 키를 누르고 있으면 잠시 후에 막혀 있는 문이 열립니다.


총게임




아래로 내려가면 다시 이와 같은 장치들과 옆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이 길이 문으로 막혀 있습니다.

이 문을 열려면 아래 화면 왼쪽에 있는 상자를 움직여 오른쪽에 있는 스위치 박스 위에

올려놓아야 합니다.


마우스를 상자로 향한 후, Shift 키를 누른 상태에서 캐릭터를 움직이면 이 상자를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총게임




이제는 아래와 같이 높은 벽을 만나게 되는데, 이런 벽은 점프만으로는 넘을 수 없습니다.

이때는 W 키를 계속 누르고 있으면 높이 날아올라서 이 벽을 넘을 수 있습니다.


총게임



이 게임에서 자주 사용하는 기본적인 키 사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이렇게 하면 첫 번째 미션을 완성하게 되며 이를 통해 다음 미션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