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그램

★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하기

블로그채널119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동영상 다운로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유튜브에 있는 동영상을 자신의 PC로 다운로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동영상 형식으로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의 주소만 알면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 원하는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프로그램YOUTUBE DOWNLOADER HD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프로그램 다운로드





동영상 다운로드프로그램은 설치가 필요없는 실행파일이므로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표시됩니다.


1. 다운로드할 동영상의 형식과 품질을 지정합니다(고화질로 지정하면 다운로드 시간이 증가함).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1


2.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할 동영상의 형식을 변경할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동영상의 형식을 지정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파일의 형식은 기본적으로 FLV입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2


3. 유튜브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원하는 동영상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3


4. 복사한 주소를 아래 Video URL 필드에 복사하고,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저장할 주소를 지정하고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4


5.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5


6.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는 작업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표시되고 다운로드한 동영상이 위에서 지정한 폴더에 저장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5


7. 유튜브에서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폴더에서 확인을 해보면 제대로 동영상이 재생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5


이상으로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블로그채널119에서 알려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