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두뇌게임

★ 플래시게임 추천 "로보트로보"


귀여운 로봇을 이용하여 탈출하는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로보트로보"를 즐겨보세요.





- 플래시게임  "로보트로보" 즐기기 -













- 플래시게임  "로보트로보" 스크린샷 -



"로보트로보"는 여러 가지 복잡한 장치들로 가득찬 로봇공장에서 생산된 로봇을 탈출시키는 게임입니다.

이 로봇공장에는 기묘한 장치들이 많이 있고 처음에는 이들 장치들이 어떻게 작동되는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조심히 다뤄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아래에 보이는 로봇이 바로 이 게임의 주인공으로 이제 막 로봇공장에서 생산되어 나오고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처음에는 이 로봇이 이렇게 대롱대롱 매달여 있는데, 마우스로 로봇을 클릭하면 바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이제는 이 로봇을 오른쪽에 보이는 빨간색 화살표가 있는 방향으로 탈출시켜야 합니다.


플래시게임




로봇을 마우스로 클릭할 때마 로봇이 움직이며 로봇이 움직이는 방향은 화면 오른족 맨 위에 있는

 빨간색 단추를 눌러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이 로봇공장에는 아래와 같이 매우 복잡해 보이는 장치들이 많이 있는데, 이러한 장치들이 클릭 가능한

상태가 되면 빨간색으로 변하며, 이 장치들은 각각 여러 전선이나 배관을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플래시게임





아래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 장치들이 빨간색으로 변화되어 이제는 클릭하면 기계장치에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플래시게임





아래 화면 오른쪽에 있는 빨간색 회전장치를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배관이 서로 연결되면서 로봇이 타고 있는

장치가 위로 올라오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장치들을 움직여서 로봇을 탈출시켜 보세요!


플래시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