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대전게임

★ 2인용격투게임 "킹어브파이터즈"


고전오락실 2인용격투게임의 최고봉 "킹어브파이터즈"를 즐겨보세요.




-  2인용격투게임 "킹어브파이터즈" 즐기기 -













- 2인용격투게임 "킹어브파이터즈" 스크린샷 -



오락실에서 2인용격투게임으로 만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바로 그 게임... "킹어브파이터즈"입니다.

이 게임은 예전에 보았던 그 모습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고전게임으로 1인용, 2인용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혼자서 또는 둘이서 아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메뉴는 중문과 영문으로 제공되는데 편의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2인용격투게임




메뉴를 영문으로 선택하는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화면을 통해 1인용, 2인용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게임을 처음하는 경우에는 Trainning 모드를 통해 기술을 익히면 좋습니다.


2인용격투게임




그리고... 이 게임의 조작키를 먼저 익혀두어야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다른 격투게임과 동일한 키조작을 사용하기 때문에 예전에 다른 격투게임을 해본 분이라면 어렵지 않을 겁니다.

아래 화면에 1인용과 2인용 조작키가 있으니 잘 기억해두시기 바랍니다.


2인용격투게임





자! 이제는 캐릭터를 선택할 차례입니다.

1대1일 격투게임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두 명의 플레이어가 격투를 하게 되며 위 화면에서 1인용을 선택한 경우에는

가운데 캐릭터 메뉴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A, D 키를 사용하여 캐릭터를 변경한 후, J를 눌러서 선택하면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선택한 후에는 캐릭터 모드를 Attack 또는 Defend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인용격투게임




이제 다음 화면에서 레벨과 격투시간 등을 확인한 후에 J 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2인용격투게임





이 킹어브파이터즈 게임을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위 화면에서 보았듯이 기본 60초가 주어지며 총 3라운드를 싸워서 먼저 2라운드를 이긴 쪽이 승리하게 됩니다.

이 화면 상단 캐릭터 옆에 있는 에너지바가 모두 고갈되면 지게 되며 그 아래에 있는 작은 바는 스킬을 사용할 때 필요합니다.

이 바가 꽉 차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인용격투게임




스킬(UIO)을 사용하면 아래와 같이 멋진 화면을 통해 스킬 공격이 진행되는 것을 알 수 있으며

스킬은 한 번 사용하면 스킬 바가 다시 찰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2인용격투게임





아래 화면에서 이 킹어브파이터즈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킬을 확인할 수 있으니

게임에 들어가기 전에 몇 가지 키조합을 잘 기억해두면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인용격투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