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액션게임

★ 노숙자게임 "노숙자의난5"


우리의 노숙자가 우주로 날아가 우주인과 한판 승부를 벌이는 노숙자게임의 진수 "노숙자의난5"를 소개합니다.




- 노숙자게임 "노숙자의난5" 즐기기 -











- 노숙자게임 "노숙자의난5" 스크린샷 -


이 게임은 "노숙자의난" 시리즈 중에서 다 섯번째에 해당하는 것으로 노숙자의 우주인과의 싸움이

예상되는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여기에서는 우주인뿐만 아니라 노숙자를 복제한

클론도 등장하여 게임이 더욱 재미있어 졌습니다.


노숙자게임




위 화면에서 PLAY 단추를 클릭한 후, 아래 화면에서 난이도를 선택합니다.

가능하면 Easy부터 시작하여 Normal, Hard 순으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노숙자게임




인트로 화면에서는 노숙자의4 이후에 노숙자가 우주로 진출하는 과정이 짧고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 잠시 재미있게 감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노숙자게임




"노숙자의난4" 본 게임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이 우주선 내에서 우주인과 전투를 벌이는 상황을 맞게 됩니다.

화면 왼쪽 상단에는 노숙자의 생명바가 있고 오른쪽에는 외계인의 생명바가 표시됩니다.


- 노숙자의난 4 조작키-


이동: 화살표, 공격: ASD 및 조합


노숙자게임




노숙자의난4에서의 공격무기를 살펴보면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콤보공격이 존재합니다.

가래침, 눈깔공격, 분뇨 등의 매우 다양하고 더러운 공격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러한 공격들은

게임 중에 하나씩 업그레이드됩니다.


노숙자게임




제일 처음에 업그레이드되는 공격은 아래에 보이는 가래침 공격입니다.

AAS 키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면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노숙자게임




두 번째로 얻게 되는 콤보공격은 SSA 키를 순차적으로 사용하며 콧물을 발사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매우 더러운 분비물을 아주 무서운 무기로 승화시키고 있어 너무나 웃기고 재미있습니다.

대략 콤보공격은 이런 순으로 업그레이드되며 이외에도 더욱 많은 콤보공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숙자게임




노숙자게임 시리즈의 다섯 번째인 "노숙자의난5"에서는 노숙자의 외모와 공격을 그대로 복제한

클론이 등장합니다. 아래 오른쪽에서 요상한 공격을 감행하는 녀석이 바로 주인공 호보의 클론입니다.


노숙자게임




이 클론은 주인공 만큼이나 매우 다양하고 더러운 공격을 하기 때문에 우주인보다도 더 처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아래 화면에서는 클론이 주인공 노숙자를 더러운 분비물로 공격하고 있습니다.


노숙자게임



이상에서 보았듯이 노숙자의난5에서도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매우 변화무쌍하고 더러운 무기로

우주인을 괴롭힙니다. 이전 게임을 재미있게 즐겼던 분이라면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니 꼭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