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게임/좀비게임

★ 좀비바이러스 게임하기


좀비바이러스 게임의 후속작인 좀비바이러스2 게임을 소개합니다.


좀비바이러스2는 이전에 발표된 좀비바이러스에 이은 후속작으로 이전 버전에 비해 캐릭터와 맵 등이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이전작과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좀비바이러스를 사용하여 전 세계를 점령하는 목적을 완수해야 합니다. 게임방식 등은 거의 달라진 것이 없기 때문에 이전의 좀비바이러스 게임을 하셨던 분이라면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래 <추천 게임>에 링크되어 있는 이전 작품을 먼저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즐기기 -











-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


좀비바이러스 게임은 좀비를 사용하여 전 세계를 점령하는 것이 목적인 바이러스 전파 게임입니다.

여기서 소개하는 게임은 좀비바이러스2로 이전 버전에 비해 캐릭터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좀비바이러스2 게임을 즐기려면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PLAY를 클릭합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다음 화면에서는 게임을 저장하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나 로컬을 선택할 수 있으며, 로컬을 선택하는 경우 아래 New Game 박스를 클릭합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다음 화면에서는 게임을 저장할 이름을 입력하고 OK를 클릭합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그러면 아래와 같이 간단한 설명이 제공되는 학습모드를 진행하게 되는데, 이 과정을 통해

게임을 진행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이 화면 상단에는 왼쪽부터 골드, 감염자 수/목표, 일 수 등이 표시되며 아래쪽에는

바이러스와 서포트 아이템(폭탄 등)을 선택하는 메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바이러스나 폭탄 등을 사용하려면 해당 란을 선택한 후, 화면의 원하는 위치를 클릭합니다.

또는 해당하는 숫자 키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학습모드를 마치면 자동으로 본 게임을 진행하게 되며, 처음으로 점령해야 할 도시는 베이징입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에서 파란색 원을 클릭합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그러면 아래와 같이 베이징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도전과제가 표시된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정보를 확인한 후, INFECT를 클릭합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그러면 아래와 같이 목표가 표시되는데, 이 화면을 클릭하면 커서가 둥글게 변하는데...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이 커서로 사람을 클릭하면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좀비들이 공격을 하게 됩니다.

사람들이 좀비에 감염되면서 달러가 생기는데, 이것은 업그레이드할 때 사용할 수 있으니

열심히 모아두어야 하며, 폭탄이 있는 경우에는 하단 메뉴에서 폭탄을 선택하고 원하는 사람을 클릭하여

폭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목표된 수만큼의 사람이 좀비에 감염되면 아래와 같이 목표가 완료되었다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좀비바이러스2 플래시게임 스크린샷



그리고 이어서 아래와 같은 뉴스가 보도됩니다.

대략 베이징이 공격을 받았어 6명이 죽었으며 4명이 감염되고 9명이 살았다는 내용입니다.




이렇게 각 도시를 공략할 때마다 얻은 달러는 좀비바이러스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화면 하단에 있는 네 가지 대상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해당 업그레이드 항목을

구입하여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른쪽 상단에 있는 Supports 메뉴를 클릭하여 폭탄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